적십자 카드지갑

정보 / / 2017. 10. 31. 15:56

======


적십자에서 헌혈을 하면 주는 사은품 중 하나인 카드지갑입니다!


이전에 카드지갑이 있었을 때는 색상이 하나가 아니라 여럿 있었는데, 지금 다시 추가된 카드 지갑은 이것 하나네요.


아래는 구성품 사진입니다.


아래 사진은 이전에 주던 적십자 카드지갑과 비교샷입니다.

빨간 게 요즘 주는 카드지갑이고, 파란 게 예전에 받아서 사용중이던 카드지갑입니다.

둘 다 안쪽에 적십자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지갑의 크기는 요즘 주는 것이 더 크네요.


그런데 요즘 주는 카드 지갑에는 커다란 단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명함 또는 카드를 집어넣는 공간이 굉장히 뻑뻑해서 무언가를 넣고 빼기가 매우 힘들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뒷면에 보면 목걸이 줄에 연결하기 위한 고리가 있는데, 이 고리가 있는 부분만 뭉툭하게 튀어나와서 저 부분에 카드를 꽂게 된다면 그 부분을 중심으로 휘어버릴 것 같네요. 거기에 다른 부분보다 카드같은 것을 넣고 빼기가 정말로 힘듭니다.


지금 쓰고 있는 카드지갑이 꽤 헐렁해져서 바꿔볼까 했다가, 사용하기가 불편할 것 같아 포기했네요. ㅠㅠ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