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위에 설명이 있는 게시물입니다.>>
새 책을 사는 것보다는 중고책을 사는 것이 훨씬 싸기도 하고, 절판된 책들도 운이 좋으면 구할 수도 있어 시간 내서 한 번씩 가곤 합니다.
멀리 나갈 때도 있어서, 한 번 방문할 때마다 간판을 찍어둡니다.
사람이 많았던 서울 종로구 혜화역 인근에 위치한 알라딘 대학로점.
역에서 꽤 떨어져 있어서 역에서 반대 방향으로 갔다가 한참을 헤맸었던 기억이 있네요.
역 출구 바로 앞이라 해도 될 만큼 가까이 있었던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알라딘 노원점.
역에서 약간 거리가 있고, 입구가 두 개였던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건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알라딘 건대점.
골목으로 들어가야 들어갈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대로쪽에도 입구가 있어서 놀랐던 곳.
건국대학점 또다른 입구.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알라딘 신촌점. 역에서 5분 정도 걸어야 하고, 대로 옆 골목으로 살짝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곳. 대로 쪽에서도 들어갈 수 있는데 주변에 비해 입구가 눈에 띄지는 않았습니다.
근처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유명 라멘 집이 있어서 겸사겸사 들렀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기억이 있습니다.
신촌점 또다른 입구.
서울 마포구 합정역 앞에 있는 알라딘 합정점. 간판에 지점 명을 따로 적어두지 않는 곳이 많은 것 같아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알라딘 종로점. 1호선 종각역과 종로3가역 중간쯤에 위치해있습니다.
책을 사고 난 다음에 근처에 헌혈의 집이 있어서 헌혈 하러 갔더니 주말에는 안 한다고 해서 헛걸음 했던 기억이 있네요...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