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못생겼죠??

이슈/유머 / / 2020. 3. 18. 14:43

======


출처 : 삭제된 것으로 추정




===========================================




제목 : 시밬ㅋㅋㅋ 친구 자폭함 ㅋㅋㅋ






친구랑 까페에서 커피한잔 하고있는데




엄청 이쁜여자를 발견했어




친구가 너무 이쁜 나머지 뚫어져라 쳐다봤는데




여자가 시선이 기분 나빴는지 와서 왜 쳐다보냐면서 따지드라




그러자 친구가 대뜸 "저 못생겼죠??"라고 물었어,




여자가 네?하면서 당황해하자




친구 말이 "잘생겼으면 걍 말걸어주길 빌랬을꺼 아니에요, 못생겼으니까 화난거지 안그래요?




일러니까 여자가 네...... 이러면서 걍 감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ㅜㅜㅜㅜㅜ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