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는 아이허브 할인 코드라며 사람들이 서로 다른 할인 코드를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허브에서는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들에게 '개인 코드'를 발급해주고 있는데요.

다른 사람이 아이허브에서 이 '개인 코드'를 이용하여 프로모션 할인을 받게 되면 해당 프로모 코드의 주인은 자신의 쿠폰을 이용해 구매한 고객의 구매금액의 일정량을 '추천 포인트'로 적립받게 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포인트가 두 가지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본인의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알아보시려면 아이허브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다음, '내 계정' 메뉴에 진입하시면 본인의 포인트 획득량을 알 수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어느 분이 제 프로모 코드를 사용해주셔서 물건 할인을 받아주셨는지 1.51달러의 포인트가 보류중인 것으로 나옵니다.

이렇게 구매자는 5%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해당 코드의 주인은 약간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니 상부상조하는 관계가 되는 것이죠. 일종의 추천인 제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이허브에서 물건을 구입하실 때 프로모코드

AHA4992 '

를 입력하셔서 5%의 할인을 받아 구매해주신다면 정말로 감사합니다!

위 할인코드를 드래그한 다음 마우스 우클릭 - 복사 를 선택하시면 해당 코드를 복사해가실 수 있습니다!

 

또는

https://www.iherb.com/tr/cb?pcodes=NWY-14932qty2&rcode=AHA4992

위 링크를 통해 아이허브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자동으로 5% 할인 프로모 코드가 입력되어있어 따로 입력하시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혹시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 코드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 올려둔 할인 코드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아이허브 할인코드 확인하러 가기(클릭)

 

===

2023년 추가

 

과거에는 적립된 리워드를 아이허브에서 결제하는 것만 가능했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적립된 리워드를 현금으로 받을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리워드가 100달러 이상 있는 경우 현금화 요청을 통해 적립금에서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바뀌었네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