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이라고 하길래, 자신들만의 독특한 마케팅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일 줄 알았다.

그러나, 지식의 전달보다는 각각의 마케팅 사례를 확인할 수 있는 사례집이라고 하는 것이 더 맞을듯한 책이었다.

 

책에서 다루는 내용들은 먼저 어떤 방식으로 마케팅을 하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사례에 해당하는 실제 광고를 예시로 보여주는 것을 반복한다.

 

대체로 [이 광고는 이런 것을 노리고 한 것이었구나~]하는 경험을 하는 것으로 시야를 보다 넓게 해주는데 도움이 된다.

두고두고 살펴보면서 어떤 식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 참고할 수 있을만한 책.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