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이라고 하길래, 자신들만의 독특한 마케팅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일 줄 알았다.
그러나, 지식의 전달보다는 각각의 마케팅 사례를 확인할 수 있는 사례집이라고 하는 것이 더 맞을듯한 책이었다.
책에서 다루는 내용들은 먼저 어떤 방식으로 마케팅을 하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사례에 해당하는 실제 광고를 예시로 보여주는 것을 반복한다.
대체로 [이 광고는 이런 것을 노리고 한 것이었구나~]하는 경험을 하는 것으로 시야를 보다 넓게 해주는데 도움이 된다.
두고두고 살펴보면서 어떤 식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 참고할 수 있을만한 책.
======
'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서 후기]숫자는 거짓말을 한다 (0) | 2022.12.01 |
---|---|
[독서 후기]기록의 쓸모 (0) | 2022.11.29 |
[독서후기]영향력을 돈으로 만드는 기술 (0) | 2022.11.26 |
[독서 후기]데이터 읽기의 기술(숫자를 돈으로 바꾸는) (0) | 2022.11.23 |
[독서 후기]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1) | 2022.10.13 |
[독서 후기]마케터의 문장 (0) | 2022.10.10 |
[독서 후기]마케팅의 교묘한 심리학 (0) | 2022.10.08 |
[독서 후기]관점을 디자인하라 (0) | 2022.10.05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