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소개

Wild Planet(와일드 플래닛)에서 생산하는 Wild Planet, Albacore Wild Tuna, 3 oz (85 g)입니다.

Albacore Wild Tuna가 사이트 자체 번역 기능으로 번역되지 않는데.. Albacore는 날개 다랑어라는 뜻이고, Wild Tuna는야생 참치 정도이니.. 그냥 알바코어 와일드 튜나라고 읽으면 되지 않나 싶습니다.

참고로 알바코어 와일드 튜나는 NO SALT ADDED 상품과 SALT ADDED 상품이 각각 존재합니다..
이번에 제가 먹어본 것은 SALT ADDED 상품입니다.

Wild Planet, Albacore Wild Tuna, 3 oz (85 g)(SALT ADDED)의 사진입니다.

구매 링크

아이허브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때 다음 코드를 입력하시면 5%의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HA4992


위 코드는 제 리워드 코드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아이허브에 접속하시면 해당 할인 코드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Wild Planet, Albacore Wild Tuna, 3 oz (85 g) 구매 링크

 

Wild Planet, Albacore Wild Tuna, 3 oz (85 g)

 

kr.iherb.com

후기

상품 포장지에 인쇄된 사진을 보면 샌드위치에 넣어 먹기 편하게 제조된 것 같습니다.

그 때문인지 상품을 개봉하면 식빵 정도 크기 정도에 납작하게 눌려져 있는 참치 덩어리가 나옵니다.
미관상 보기 좋은 형태는 아니기 때문에.. 솔직히 말하자면 척 봤을 때, 맛이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아무리 모양이 눌려있고 그래봤자 어차피 똑같은 참치 고기 아니겠냐만은.. 비주얼적인 쇼크는 제가 맛을 보기 두렵게 만들기 충분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외관과는 다르게 맛은 괜찮았네요.

특이한 점은 NO SALT ADDED 상품이 아닌데도 참치 고기에서 짠 맛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제가 평소에 짜게 먹어서 그런 것인지, 그냥 소금기가 덜 들어간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랬습니다.
소금이 들어간게 이 정도라면 도대체 소금을 안 넣은건 얼마나 밍밍하다는 건지..

맛은 우리나라에서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참치 통조림에서 기름맛을 뺀 담백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샌드위치용처럼 보이지만 저는 그냥 잘게 부숴서 김치볶음밥에 섞어 먹었습니다.
참치 고기가 기름지지 않고 담백하니 김치볶음밥이랑 잘 맞네요.
양도 얼추 맞구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