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소개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Crown Prince Natural(크라운 프린스 내추럴)사의 게살 통조림입니다.

영문명으로는 Crown Prince Natural, Fancy White-Lump Crab Meat, 6 oz (170 g)이고, 아이허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한국어 번역 기능으로 번역된 명칭은 Crown Prince Natural, 팬시 화이트 럼프 게살, 170g(6oz) 입니다.

아이허브 내의 평가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게살이라는게 그렇게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도 아니고, 사는 지역에 따라 맛에 대한 평가가 크게 갈리기 때문에 직접 먹어보는 것만큼 확실한 것은 없었기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구매 링크

아이허브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때 다음 코드를 입력하시면 5%의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HA4992


위 코드는 제 리워드 코드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아이허브에 접속하시면 해당 할인 코드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Crown Prince Natural, Fancy White-Lump Crab Meat 구매 링크

 

Crown Prince Natural, 팬시 화이트 럼프 게살, 170g(6oz)

 

kr.iherb.com

아이허브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다음 코드를 입력하시면 5%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HA4992


위 코드는 제게 구매 리워드가 지급되는 할인 코드입니다.

후기

국내에서 판매되는 통조림류만 사서 먹다 보니 어느샌가 자연스럽게 집안에 구비되어있던 캔따개가 사라진지 오래였는데.. 요놈은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참치 통조림이랑 똑같이 생겨먹은 주제에 캔따개가 안 달려 있었습니다.

덕분에 캔따개를 하나 구매하게 되었네요.
혹시 구매하실 생각이라면 집안에 캔따개가 있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캔따개로 통조림을 열어준 다음 뚜껑을 제껴보니..

다음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굉장히 놀랐습니다.
처음에는 통조림 안의 기름이 굳어버린 건가 싶을 정도로 불투명하고 고체 상태로 보이는 무언가가 게살을 뒤덮고 있었거든요.

불투명한 물체의 정체는 바로 기름종이였습니다.

처음 보고 얼마나 식겁을 했는지.. 기름종이를 젖혀보면 안에 들어있는 게살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맛은.. 게살인데 비린 맛이 강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린 맛을 싫어하기 때문에.. 다시 구입하진 못할 것 같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