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에 작성했던 Wild Planet, Albacore Wild Tuna, 3 oz (85 g)에서 염분을 제거한 제품입니다.

Wild Planet, Albacore Wild Tuna, 3 oz (85 g)에 대해서는 이전에 작성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소개

Wild Planet(와일드 플래닛)에서 생산 및 판매하는 Wild Planet, Albacore Wild Tuna, No Salt Added, 3 oz (85 g)입니다.

Albacore Wild Tuna가 사이트 자체 번역 기능으로 번역되지 않는데.. Albacore는 날개 다랑어라는 뜻이고, Wild Tuna는야생 참치 정도이니.. 그냥 알바코어 와일드 튜나라고 읽으면 되지 않나 싶습니다.

참고로 알바코어 와일드 튜나는 NO SALT ADDED 상품과 SALT ADDED 상품이 각각 존재합니다..
이번에 제가 먹어본 것은 NO SALT ADDED 상품입니다.

 

 

구매 링크

아이허브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때 다음 코드를 입력하시면 5%의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HA4992


위 코드는 제 리워드 코드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아이허브에 접속하시면 해당 할인 코드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Wild Planet, Albacore Wild Tuna, No Salt Added, 3 oz (85 g) 구매 링크

 

Wild Planet, Albacore Wild Tuna, No Salt Added, 3 oz (85 g)

 

kr.iherb.com

후기

포장지에 인쇄된 사진을 봤을 때, 염분 미제거 제품과 마찬가지로 샌드위치에 바로 넣어서 먹기 편하도록 제조된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포장을 제거하면 미관상 좋다고는 말할 수 없는 참치 고기를 뭉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맛은.. 염분을 정말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선호할듯한 맛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맛볼 수 있는 참치 통조림을 3일 밤낮으로 물에 담가놔서 염분을 쭉 뺀다고 하더라도 이것보다는 짭짤할 것 같습니다.

 

그 정도로 염분이 없고, 또 이런 염분을 뺀 부작용인지 맛도 없습니다. 그저 입 안에 밑간이 전혀 되지 않은 상태의 고기가 들어있다는 느낌만 납니다.

 

염분 미제거 상품과 마찬가지로 김치볶음밥에 섞어서 먹어봤는데 염분을 제거한 참치 살코기들이 김치볶음밥 속에서 홀로 아무런 맛을 내지 않는 것으로 자신의 존재를 거리낌없이 드러내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정도로 간이 전혀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굳이 이런 상태의 음식이 필요한 사람이 아니라면 따로 간을 한 다음에 먹는 것이 더 즐거운 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